교육문의: 010-9354-5599

고객 유치 비법


만족한 고객이 다른 사람을 추천하는 살롱트렌드 헤어컷
도도 원장의 고객 유치 비법을 배워 보세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율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살롱트렌드 헤어컷의 도도 원장은 이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도 원장은 고객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헤어컷을 제공하고,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 채팅이나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은 살롱트렌드 헤어컷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게 됩니다.
이는 고객 유치와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살롱트렌드 헤어컷 도도 원장의 고객 유치 비법을 배워보세요.
교육 이후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 신청하기



강사: 도도 원장
날짜: 2023년 5월 30일(화) / 4주간
시간: 오후 2:00 ~ 오후 6:00
장소: 에스쓰리 서울캠퍼스 (3호선 약수역 8번 출구)
문의: 010-9354-5599